10. 스토리지 시설 이용 시 무료주차 가능한가요?

최초 상담/계약 시에는 출차 시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이후 스토리지 사용 입출고 시에는 기본 30분만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초과되는 주차요금은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현금 불가)

주차 위치는 지하 2층(상가구역)에 "힐 스토리지 전용 주차구역"으로 표기된 위치에 주차하시면 되며 주차구역에서 안내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물품을 옮기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본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 중 "위치/상담전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해당 페이지 하단 "전용 주차구역 위치 안내" 및 "엘리베이터 이용 안내" 참고)

▶ 위치/상담전화 보기

9. 비밀번호 분실, 지문 인증 불가 시 어떻게 해결하나요?

비밀번호 분실 시 재설정은 공지된 사무실 운영시간에만 관리자에 의해 가능하며 지문 인증 불가 시 카드키를 별도 구매하신 분은 해당 카드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무실 운영시간은 본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 중 "이용시간/절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해당 페이지 상단 "사무실 운영시간" 참고)

▶ 이용시간/절차 보기

8. 보관이 불가능한 물품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본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 중 "스토리지 이용요금"에서 [보관금지 물품 - 이용약관 보기] 또는 하단 메뉴에서 직접 "이용약관"을 클릭 하신 후 이용약관 내용 중 "제6조(고객의 의무), 제7조(이용시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 이용약관 보기

7. 보증금 및 카드키 비용은 해지 시 환불되나요?

보증금은 계약상품의 1개월 금액이며 해지 시 환불됩니다. 단, 연체/위약금 또는 파손 발생 시 규정에 따라 보증금에서 차감될 수 있으며 보증금 소진 후 미납금 발생 시 계약자는 보관물품에 대한 소유권을 포기하는 것을 인정하고 사업자에게 폐기 처분을 위탁하며 관련 비용은 사업자에게 별도 지급해야 합니다.

카드키(출입카드) 보증금도 해지 시 환불됩니다. 단, 카드키(출입카드) 분실 시 규정에 따라 보증금에서 차감됩니다.

6. 스토리지 시설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나요?

네, 저희 창경궁 힐 스토리지 시설은 한화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안심하시고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5. 스토리지 배치도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스토리지 배치는 사이즈에 따라 1층(S사이즈, L사이즈)과 지하1층(E사이즈, M사이즈) 두 장소에 마련되어 있으며 본 홈페이지 하단 "스토리지 배치도(1층/지하1층)"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스토리지 배치도 보기

4. 물품 입/출고 시 지문으로만 인증을 하나요?

출입문은 지문 인증, 물품을 직접 보관하실 개별 스토리지는 비밀번호로 인증하며 출입문 지문 인증에 문제가 있을 경우, 카드키를 이용해 출입문을 잠금 해제하실 수도 있습니다.(카드키는 계약 시 옵션사항으로 별도 비용 발생)

3. 최소 이용기간이 있나요?

최소 이용기간은 1개월이며 1개월 단위로 계약을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 계약을 원하시는 분은 사무실로 별도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무실 운영시간은 본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 중 "이용시간/절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해당 페이지 상단 "사무실 운영시간" 참고)

▶ 이용시간/절차 보기

2. 최초 계약 시 필요한 것이 있나요?

계약자 본인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1)과 결제를 위한 신용카드 또는 현금(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이 필요합니다.

1. 최초 계약 시 사무실을 방문해야 하나요?

네, 최초 1회는 계약서 작성과 출입문 지문 등록(카드키 발급)을 위해 직접 방문해 주셔야 합니다.
사전에 전화로 방문예약을 하시면 보다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관리자가 상주하는 사무실 운영시간 등 자세한 정보는 본 홈페이지의 상단 메뉴 중 "위치/상담전화"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해당 페이지 상단 "사무실 운영시간"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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